고객센터

Customer Center

자주하는 질문

관리자

A. 네, 해당 제품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A/S문의를 신청 접수를 해주시면 방문하여 서비스를 처리합니다. 

제품의 증상 사진 등을 첨부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관리자

A.  네. 해당 제품은 본사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00 스타우드프라자 7층 영일엠) 으로 보내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관리자

A.  네. 지역별로 상이하며 서울, 경기, 대전, 충청지역 만 본사 T2C팀에서 직접 처리하며 그 외 대리점에서 서비스를 처리합니다. 

관리자

 A. 네. a/s 무상기간 이후 지역에 따라 출장비가 청구되며 무상기간 내에도 서비스와 무관한 업무인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 

관리자

A.  네.레자로 제작되는 시트커버는 전부 교체가 가능하며 제품, 색상 등에 따라 제작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관리자

A. 네, 제품에 따라 부위별 시트교체가 가능하며 기존 시트색상이 단종되는 경우 시트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 가급적 전체시트교체를 권장해드립니다.

관리자

A.  네,기본 층간/옥내 22만, 옥외 44만 별도 이동 거리에 따른 출장비 발생하며 엘리베이터가 없는 경우 11만이 추가 됩니다.   

관리자

A. 네, 이전 설치는 Raphael707, 606 , 404 제품에 한하여 서울, 경기, 대전, 충청은 본사직영 운영하여 가능하며 지역별 출장비 금액은 상이합니다. 그 외 지역은 대리점을 통해 별도 문의를 바랍니다. 

관리자

A. 방문이 가능은 하나, 해당 제품의 경우 전담하는 본사에 전문 서비스팀을 보유하여 빠른 서비스 처리를 위해서는 본사로 택배를 통한 서비스 접수 및 처리를 부탁 드립니다. 

관리자

A.  아니요, 해당 제품은 별도의 부품만 출고 하지 않으며 직접 수리하는 경우 제품서비스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제품 온라인 상담 및 방문 상담은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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